체험학습 보고서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국립중앙과학관(산성초 6-4 백지원)
작성자 지워니 등록일 13.09.04 조회수 31

우리 학교 6학년 전체가 8월30일날 버스를 타고 국립중앙과학관을 갔다 .  1번째로 10시 자기부상열차를 탔다.  자기부상열차를 탈때 신나고 재미있었다.  근데 생각보다 빨리끝나서 아숴웠다.   그래도 재미있고 좋은 추억이 많이 쌓아지고 있어서 정말 좋았다. 그리고 2번째는 상설전시관을 갔다.  상설전시관에서 제일 재미있었던건  멀미방 이었다.  멀미방은 정말 멀미 하는 방 갔다. 멀미가 조금 오는것같았다. 

상설전시관에서 물고기도 봤는데 물고기가 정말 많았다.  상설전시관이 너무 재미있어서 두번 정도는 온것같다.  3층 까지 있었는데 3층을 올라가다가  너무 힘이 들어서 2층하고 1층에서 놀았다 . 

상설전기관에서 나오고 3번째에는사이언스홀에서 우주에 대한 것을 보았는데 그 영화를 보고 우주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조금 더 우주에 대한 것을 더 알아보고 싶었다.  사이언스홀을 나가서 점심 밥을 먹고 또 갈때가 없어서 사이언스홀에 또 갔다. 두번째로 사이언스홀에 갔을때는 영화을 끝가지 다보았다.  정말 재미있었다. 그리고 가족이나 친구들이랑 또오고 싶다.

이전글 내가 다녀온 국립 중앙 박물관
다음글 국립중앙과학관에 다녀와서(산성초 6학년 4반 김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