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학습 보고서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박람회(남평초 4-8)
작성자 이수빈 등록일 13.07.18 조회수 31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박람회에 다녀 와서>

5월 15일에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박람회에 다녀 왔다.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박람회에는 월드뷰티관, 생명뷰티관, 세계뷰티인형관, 한류문화관, 뷰티체험관 등 여러가지를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곳과 식당, 매점, 보건소 등 아주 많은 시설이 있었다.

우리는 모둠별로 나눠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박람회 안의 시설들 안에 들어가 보고 체험해 보았다.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박람회에서 갔던 곳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앗던 곳은 세계뷰티인형관과 뷰티체험관이다. 세계뷰티인형관에는 우리나라를 비롯한 각 나라의 인형들이 전통 옷을 입고 전시되어 있다. 이 인형들이 전시됨으로써 각 나라의 전통 옷과 머리 모양을 알 수 있다.

뷰티체험관에는 여러 것을 체험할 수 있었는데, 그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3개의 구멍에서 미스트 같은 것이 나와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것과, 그곳에서 조금만 더 가면 천장이 낮은 곳에 천장에 구멍이 있는 곳으로 머리를 쑥 내밀면 피부를 좋아지게 하는 방법이 나오는 영상이 있는 곳이었다. 이렇게 체험을 하면서 피부가 좋아지는 방법이 아주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렇게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박람회를 둘러보니 화장품의 기술이 참 뛰어나다고 생각했다. 늙어보이는 사람의 얼굴을 젊게 보이는 사람의 얼굴로 만들어서 참 신기했다. 나는 앞으로도 피부가 좋아지는 방법이 계속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 반이 이곳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박람회에 온 것을 기념하기 위해서 우리반 다 같이 기념사진을 찍었다. 분명 추억에 남을 것이다.

이전글 미동산 수목원(봉덕초 6-1)
다음글 오송화장품 뷰티 세계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