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학습 보고서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오송뷰티박람회체험학습보고서(솔밭초6학년6반황서희)
작성자 황서희 등록일 13.05.14 조회수 39

오송 뷰티 박람회 체험학습 보고서

오늘 솔밭초 6학년만 과학체험학습을 가기 위해, 오송 뷰티 박람회를 방문하였다. 뷰티 박람회엔 월드뷰티관,생명뷰티관,세계 뷰티 인형관,뷰티체험관이 있었다.오송 뷰티 박람회엔 사람이 박람회장을  가득 채웠다. 우리와 같이 현장체험학습을 온 학교도 있었고,화장품을 보고 사는 목적으로 오신분들도 계셨다.

우리가 처음간 곳은 이름이 너무 비슷한게 많아서 기억이 안나지만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었다.그 곳엔 skinfood,sk-2등 화장품 가게가 있었다. 하지만 시중에 파는 것과 별 차이가 없어서 아쉬웠다.그리고 우리는 또다른 곳을 들렸는데 그 곳엔 우리주변에서 흔히볼수있는 토니모리,에뛰드 등이 있었다. 이것또한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어서 아쉬웠다. 그래도 주변에서 흔히 보는 것 들이라 구입하기엔 편리하였다.

또,오송뷰티박람회에는 쉼터가 있어서 점심먹기가 참 편리 했던것 같다.

그리고 우리는 뷰티체험관에 다녀왔다. 뷰티 체험관은 어린이 직업 체험관과 직접 체험 당하는 곳 이 있었는데. 하지만 직접 체험당하는 쪽은 너무 북적거리고 줄이길어서 어린이 직업 체험관 쪽 으로 갔는데 어린이 직업 체험관 쪽에는 향수체험,헤어체험,메이크업체험이 있었다. 우리는 처음에 헤어 체험관을 갔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보였다. 마네킹의 머리를 다듬어주는 것 인데 머리카락이 너무 뻑뻑했다. 그래도 기억엔 많이 남는 것 같다. 그리고 그 옆의 메이크업 체험은 직접 화장을 해주셨다. 메이크업 해주시는 선생님께서 사람마다 립스틱 색이 다른 이유를 말씀해주셨다. 그 이유는 사람마다 입술색이 다르기 때문이다. 사실 이렇게 까지 생각해본 적은 없지만 이번기회를 통하여 원리에대해 기본적이지만 재미있게 상상해했던 것 같다. 그리고 우린 넨일아트체험을 해주었다. 또 페이스 페인팅을 했는데 난 얼굴에 귀여운 고양이 코와 수염을 그려 고양이 분장을 하였다.오송뷰티 박람회에서 처음 해보는 체험들이 인상깊었다.이번 기회를 통해서 새로운 사실도 알게되었고, 화장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어서 흥미롭고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

이전글 오송뷰티박람회를 갔다 와서6-6최지은
다음글 2013 오송뷰티박람회 체험학습 보고서